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보험금 청구 방법 서류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보험금 청구 방법 서류를 알려드립니다. 고객센터에서는 사고보험금 청구 및 신청서류, 처리기한 등 궁금한 모든 정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여 상담하는 것도 궁금한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화생명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88-6363입니다. 유료전화이며 시내외 39원/3분 휴대폰의 경우 통신사별 요금 과금이 됩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6363
- 고객불편상담: 1800-6382
- 다이렉트 보험상담: 1544-6385
- 일반 보험 상담:080-852-8900
전화상담 ARS 서비스 코드 안내
1 | 보험계약대출 - 보험계약대출 조회 및 신청 - 보험계약대출 원리금 및 이자즉시 상환 |
2 | 보험금 및 해약환급금 - 해약, 분할, 배당금, 만기, 휴먼 보험금 조회 및 신청 |
3 | 보험료 납입 - 보험료 입금 확인 - 보험료 즉시 납입 - 보험료 자동이체 신청 및 변경 |
4 | 부동산 및 신용대출 - 부동산/신용대출 조회 및 신청 |
5 | 개인정보/보험카드 - 보이스피싱 - 개인정보유출신고 - 카드 분실 신고 |
6 | 변액보험관련 조회 및 상담 - 변액보험 계약사항 조회 및 처리 - 변액보험 펀드변경, 수익률 상담 |
7 | 증명서 발행 - 보험증권 및 납ㅂ입확인서 등 보험계약 관련 증명서 신청 |
0 | - 상담사 연결 |
업무시간 안내
구분 | 이용업무 | 업무시간 |
조회 | - 계약내용 및 해지환급금 조호 - 보험료 납입사항 확인 |
24시간 |
출금 | - 보험계약대출, 해지, 만기, 분할, 배당금 조회 및 신청 | 07:00 ~ 23:30 |
입금 | 보험계약대출 상환 | 07:00 ~ 23:30 |
보험료 납입 | 07:00 ~ 23:30 | |
융자원리금 상환(상담원 연결) | 09:00 ~ 18:00 | |
상담원 연결 | 평일 09:00 ~ 18:00 |
사고보험금 청구 방법
사고보험금 청구방법은 직접 방문, 등기우편 청구, 콜센터를 통한 팩스접수, 1:1 고객센터를 통한 FP대린 청구, 홈페이지/모바일 청구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 청구금 500만 원 이하는 비대면인 홈페이지, 모바일, 태블릿(FP대리청구)으로 청구 가능합니다.
- 비대면 청구채널: 콜센터 FAX 청구 - 100만 원 이하, 홈페이지/모바일앱, 태블릿(FP대리청구) 500만 원 이하건만 신청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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