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 네이버 포인트(적립) 연말결산 바로가기

골도르 발행일 : 2022-12-13

2023 네이버 포인트(적립) 연말결산이 시작되었습니다. 내가 지금까지 네이버에서 포인트를 얼마나 적립받았을까? 궁금하실 텐데요? 이번 네이버에서 포인트 연말 결산이라고 해서 2023년도에 N페이를 이용하고 포인트를 적립받은 모든 내역을 정리해줬습니다.

 

2022 네이버 포인트(적립) 연말결산


2023 네이버 포인트(적립) 연말결산 바로가기

나는 얼마나 포인트(적립)을 얼마나 받았을까? 또 어디에 썼지? 포인트 적립 상위 몇% 일까? 나의 쇼핑 루틴은 무엇일까? 모든 정보들이 이번 네이버 포인트 연말결산에 정리되어 있으니 지금까지 내가 쓴 내역들을 확인해보시고 또 선물도 준다고 하니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포인트 연말결산

네이버 포인트 연말결산 바로가기


 

네이버 포인트(적립) 연말결산 얼마나 받았을까?

저의 네이버 포인트 적립은 상위 30%로 그렇게 높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저의 경제권은 재무부 장관이 따로 있기 때문에 제가 결제할 일은 사실 별로 안됩니다. 하지만 아래 사진처럼 34,656원으로 치킨+콤보 하나 사 먹을 정도로 모았다는 게 대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포인트 얼마나 받았지?


 

네이버 포인트(적립) 연말결산 나의 포인트 최다 사용처는 어디일까?

나의 포인트 최다 사용처는 요기요입니다. 재무부 장관한테 걸리면 혼날 것 같습니다. 배달 음식을 몰래 시켜먹긴 했는데 이렇게 기록이 남을 줄 전혀 몰랐습니다. 그다음 네이버 쇼핑 생활/건강이고, 3위는 패션의류로 집계되어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 페이 사용이 주로 개사료 결제할 때 많이 쓰는데 개사료보다 내 밥을 더 많이 사 먹었군요?

연말결산 포인트

2022 네이버 포인트 연말결산 바로가기


 

2023 네이버 포인트(적립) 연말결산 나의 쇼핑 루틴

나의 쇼핑 루틴을 보니 가장 많이 지르는 황금시간대는 오후 5시입니다. 정말 효율성 떨어지는 결제 시간대입니다. 조금만 빨리 결제하였더라면 다음날 상품을 받아볼 수도 있는데, 그 점이 좀 아쉽습니다. 아마도 저의 결정 장애와 게으름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주 화요일 결제가 가장 많았는데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한번 생각해봐야겠습니다. 결제도 아무 때나 해왔지만 이번 결산을 보고 저의 루틴을 알게 되어 쇼핑하는데 매우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네이버 황금시간대 쇼핑

 


2023 네이버 포인트(적립) 연말결산 이벤트

네이버는 두 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 연말 보너스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참여 방법이 매우 간단해서 참여해서 선물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참여방법은 아래 사진에 설명되어있는데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네이버 포인트 연말 결산 사이트 접속 후 아래 하단 스크롤로 내리면 댓글 다는 기능이 있으며, 다음 이벤트 공유하기 클릭하면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라인 등 링크 주소를 친구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연말보너스 상품미션참여 방법

네이버 이벤트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년 토익시험 전체 일정 (시험구성, 출제범위, 출제기준)

2023년 토익시험 전체 일정과 토익시험 구성, 출제범위, 출제기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 영어 시험인 "토익" 대학생뿐만 아니라 취업 준비생

simgolddoro.tistory.com

 

 

2023년 띠, 그리고 신년운세, 삼재띠 확인하기

2023년 띠, 그리고 신년운세, 삼재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2023년에 어떤 띠인지 궁금해하실 겁니다. 내 아이가 태어날 띠가 무엇인지, 본인의 띠가 돌아왔는지, 띠 앞에 무엇을

simgolddoro.tistory.com

 

 

만나이 계산기 바로가기(계산법, 만나이 적용 시기)

만 나이 계산기 바로가기와 만 나이 계산법, 만 나이 도입 시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공약 중 하나인 "만 나이" 통일 법안이 지난 8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습니다. 따라

simgolddo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