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ㅣ긴급출동 접수ㅣ하이카ㅣ상담 연결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긴급출동 접수, 하이카, 상담 연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험 회사입니다. 물론 자동차 보험도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입자라면 긴급출동 서비스, 사고 보험 등 처리를 위해 많이 이용하십니다.
그렇지만 긴급한 상황에 휴대폰 모바일 앱이 없다면 고객센터를 찾으셔야 하느데 오늘 그런 분들을 위해 긴급출동 번호와 상담원 연결 방법까지 자세히 아래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고객이 최우선으로 살피는 자동차 보험회사입니다. 사고 시 긴급 출동, 접수 등 빠른 업무와 대처 방법 등 고객의 요구를 최대한 들어주는 친절한 보험사입니다.
사고 접수 시에도 친절한 상담원이 어려운 질문도 척하고 들어서 요구사항을 해결해 드리며,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게 느껴집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656입니다. 사고 및 고장, 청구, 접수 등 상담을 통해 빠른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 사고접수:1588-5656 > ARS 2번
- 고장접수: 1588-5656 > ARS 1번
- 청각장애인 또는 언어장애인 문자 접수 013-3366-5656
다이렉트 고객센터 (인터넷가입/계약변경)
- 1899-6782
- 운영시간: 평일 9시 ~ 18시
자동차보험 전화가입 고객센터
- 1577-1001
- 운영시간: 평일 9시 ~ 18시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유의사항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험기간 중 서비스는 총 6회 이용 가능
- 단기 계약은 보험기간에 따라 제공 횟수가 다릅니다.
- 3개월 미만 1회, 3개월 초과 1년 미만 3회 - 보험기간 중 서비스를 모두 이용한 경우, 하이카서비스 특약만 별도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 비상급유는 보험기간 중 2회 이용 가능합니다.
- 비상급유 및 긴급 견인은 1일 1회 이용 가능합니다.
- 차종에 따라 서비스 종류 및 이용가능 횟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고 & 고장 접수 절차
사고접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 후 사고접수합니다.
- 사고내용 조사 및 피해물/피해자 확인
- 보험금 청구 필요서류 제출
- 보험금 신청(대인/대물배상의 경우 합의 포함)
- 보험금 지급
고장 접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장접수는 하이카서비스 특약 가입 시 제공됩니다.
- 고객센터 전화 후 고장접수 또는 모바일 보상청구 > 사고접수/고장출동 신청
- 필요 서비스 신청
- 접수 완료
- 서비스 출동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긴급 출동 서비스 항목
갑작스럽고 당황스러운 상황을 해결해 드리는 슈퍼맨 같은 고장출동 서비스 "자동차가 멈춰버렸나요?", "기름이 없어 운행이 불가한가요?", "타이어가 펑크 났나요?" 이렇게 긴급한 상황을 빠르고 친절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 배터리 방전 시 시동이 안걸릴 때 (새 배터리로 교체 가능, 고객부담)
- 전기차 방전 시 응급지원
- 타이어 펑크 수리
- 타티어 교체
- 자동차 잠금장치 해제
- 비상급유
- 긴급견인
- 긴급구난
- 휴즈교환
- Road 차량진단
보험금 청구 필요서류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안내
현대해상은 인터넷 가입 시 오프라인 대비 평균 17.5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방법으로 원하는 단계부터 설계가 가능합니다.
현대해상은 365일,24시간 언제나 어디서나 든든한 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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