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tGPT 인공지능으로 생일, 고백, 감사, 응원 편지 쓰기 방법

골도르 발행일 : 2023-02-24

ChatGPT 인공지능으로 생일, 고백, 감사, 응원 편지 쓰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chatGPT로 많은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업무면 업무, 블로그, 자료, 공부, 번역, 코딩 등 못하는 게 없는데요? 그래서 저는 편지를 써야 할 상황이 와서 ChatGPT에게 편지를 써달라고 했는데 너무 잘 써줘서 여러분들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ChatGPT 인공지능으로 생일, 고백, 감사, 응원 편지 쓰기


ChatGPT란?

chatGPT는 인터넷, 책, 및 기타 소스의 방대한 텍스 데이터를 수집하고 학습되어 광범위한 질문과 대화를 이해하고 생성하는 인공지능입니다. 과학, 기술, 역사,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질문에 도 답할 수 있습니다.

 

ChatGPT는 딥 러닝 알고리즘과 신경망을 사용하여 텍스트 데이터를 처리하고 분석하여 상황에 맞게 적절하고 문법적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인해 인고지능과 사용자는 편하게 의사소통하고 인공지능은 사용자에게 유용하고 유익한 답을 제공하는 뛰어난 인공지능을 가진 챗봇입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거의 모든 대부분의 답을 말할 정도로 아주 뛰어납니다. 다만 아직은 정보나 데이터 습득력 한국어 등 부족으로 우리나라는 사용하기에 조금 부족한 면이 있지만 그래도 워낙 방대한 자료와 쓸 곳이 많기에 사랑받는 것입니다.

 

ChatGPT 바로가기


ChatGPT 사용방법

저는 곧 결혼한지 1주년이 다가와서 와이프에게 손 편지를 쓰다가 갑자기 ChatGPT가 쓰면 어떻게 나올까? 하고 갑자기 생각이 나서 시도해 봤는데요? 그런데 너무나도 고퀄리티 글이 나와서 여러분들도 써보면 좋겠다 싶어서 알려드립니다.

편지 말고도 축하메세지. 생일축하메시지 모든 것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hatGPT 편지쓰기 방법

  1. 다음(구글, 네이버) 등 검색창에 "ChatGPT"를 검색합니다.
  2. 환영한다는 메세지창이 뜨면서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하라고 나타납니다. 기존회원이라면 "Log in", 신규라면 sing up 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3. 구글 아이디가 있다면 "Continue with google" 클릭하고 구글 아이디 비번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휴대폰 인증으로 인증코드를 받고 인증합니다.
  4. 이제 로그인되었다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5. chatgpt 입력창에 내가 원하고자하는 정보를 입력합니다.

대충 "와이프와 결혼한지 1주년인데 편지 좀 써줄래" 했더니 우리가 원했던 답변이 나옵니다. 아 그리고 팁을 하나 드리자면 한글로 써도 물론 답변을 잘해주지만, 영어로 질문을 할 경우 더 빠른 속도와 정확한 정보를 주기도 합니다.

조금 오글 거리지만 고퀄리티 답변이 아닐까 싶습니다. 정말 편지 쓰기 어려운 분들은 이렇게 받은 후 조금 수정해서 주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다양한 질문으로 이와 비슷한 편지를 계속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예로, "다시 와이프 000 이름으로 써줘", 추가로 짧게 써줘 등으로 편하게 질문하시면 됩니다.

 

ChatGPT 바로가기


 

ChatGPT 인공지능으로 축하메시지 (생일, 고백, 감사 편지) 쓰기

위에 내용을 보셨지만 정말 대단한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이런 글쓰기가 정말 어려운 분들은 GPT로 활용하시면 정말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본인의 마음을 섞어서 쓰시는 걸 정말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정성이 들어가야 좋습니다.

생일축하 메세지

짧게 써주라고 질문했더니 너무 짧아서 재질문으로 이렇게 친구처럼 대화를 이어 나갔습니다. 그러면 GPT는 말을 이해하고 처음보다는 길게 장문으로 정성을 다해 써줍니다.

고백편지

GPT가 나에게 축하한다고 말을 쓰고 나에게 감히 직접 마음을 담아 쓰라고 합니다. 상황 설명이 부족해서 그런가 봅니다. 다시 재질문을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질문이 좀 이상하지만 대충 적어보았습니다. 

질문을 바꿔서 질문을 했더니 간단하게 고백편지도 생성해 줍니다. 

 

이런 식으로 여러 가지 상황별 편지를 쓸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장모님 생신, 장인어른 생신, 부모님, 윗상사, 선생님 등 뭐라 써야 할지 정말 모르겠다면 꼭 이 방법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MBTI 성격유형검사 무료 테스트(최신버전)

MBTI 성격유형검사 무료 테스트 최신버전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소름 끼칠 정도로 정확하고 재미있어서 현재도 많은 사람들이 MBTI 성격유형검사 무료 테스트를 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최근 업

simgolddoro.tistory.com

 

설 명절 인사말 모음집 (사진 첨부)

설 명절 인사말 모음집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정말 새해 인사도 엊그제 같은데 벌써 설명절이 다가왔습니다. 이번 명절에는 한 해 동안 감사했던 분들에게 설 명절 인사를 하시면 어떨까요?

simgolddoro.tistory.com

 

생일 축하 메세지 문자, 인사말 모음 (손발 오그라짐 주의)

생일 축하 메세지 문자, 인사말 모음을 센스 있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친구, 가족, 지인 등 생일날 생일 축하 메시지를 어떻게 센스 있게 잘 보낼까? 고민이 아주 많을 겁니다. 매번

simgolddo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