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바이공항 도착

골도르 발행일 : 2022-05-28

안녕하세요? 골도르입니다. 27일 밤 인천공항에서 출발하여  드디어 두바이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인천에서 두바이까지는 약 9시간 소요되었고, 이제 두바이 공항에서 5시간 30분 정도 대기했다가 말레를 가는 비행기를 타야 하는데 요것도 무려 5시간 엄청난 대장정입니다.

하지만 2주년겸? 2년 만에 신혼여행이라 뜻깊은 날이기도 하는데요? 힘들지만 힘이 나고 몰디브가 무척 기대됩니다. 오늘 포스팅은 1일 1포 깨고 싶지 않은 마음에 하는 것이니 별것 없지만 양해 바랍니다!

인천공항 면세점


인천공항을 자주 온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한적한 적은 처음입니다. 코 시국이 아직 끝이 아니어서 그런지 아직 사람들이 많이 없었습니다.

에미레이트 항공 기내

저희 부부는 비즈니스 가격이 너무 비싸서 이코노미를 예약했습니다. 하지만 조금이라도 편하게 가기 위해 거금을 주고 비상구 좌석을 예약했습니다.

기내 의자에는 좌석마다 담요와 칫솔, 양말, 안대, 마스크 가들어있는 파우치가 있습니다.

에미레이트 항공 기내식

에미레이트 항공 기내식 음식은 쏘쏘였습니다. 기내식은 총 두 번 줬는데, 비몽사몽 하여 찍지를 못했습니다. 새벽에 스크램블 소시지를 먹었는데 그것은 맛있었습니다.

두바이 공항 면세점


두바이 공항 면세점에서 저희는 기념품을 사러 돌아다녔는데, 공항 자체가 워낙 크기 때문에 많이 힘들었습니다. 기념품은 위 사진 무당벌레 비누와, fade out 기미제거 크림과 대추야자(데이츠)를 샀습니다.

두바이 공항에는 샤넬, 에르메스, 로렉스 등 유명 명품 브랜드들이 많고 한국에서 구하기 힘든 제품들이 많지만 눈으로만 구매했습니다. 나중에 로또 되면 사야지? 하고 다짐했습니다.

핸드폰으로 포스팅 중이라서 오타가 많지만 양해 바랍니다. 이제 비행기를 타야 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몰디브 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